★이장원의 멘토는 수학
-지식왕 2011/09/22-
(이것만 길고 다른건 다 짧아요.)

★저랑 같은 말투인 사람이랑 얘기하고 싶진 않아요.
★ 신재평이 블로그에 글을 올리면 이장원이 첨삭(ㅋㅋ)한다고.
   "편하더라구요. 대충 써놓으면 고쳐주고..제가 블로그에 글 올리면 전화해요."내가 고쳤다.(깨알성대모사)""
           -2012/12 장대라 공개방송-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다는 것은 욕심이겠죠.
 -유투브 어디서 봤는데..공연멘트...-

★ "'누난너무예뻐' 공연에서 불러주시죠?"
     "저작권료 나가서 안되요. 아, 잘부를 수 있는데(정확하진 않고 이런 느낌)"
    -아우라. 근데 블로그 공연후기 보니까 공연에서 부른 듯. 저작권료 냄에도 불구하고(?)-

★가장 좋아하는 것은 취미로 남겨두렴.
 페퍼톤스의 부모님이 페퍼톤스에게..

★제주도 작곡여행(ㅋㅋ)에서는 각방을 썼다고. (진짜?)
근데 잠꼬대 소리는 들렸다고.

★신재평이 이장원에게 logos quiz (http://www.appsapps.net/102007) 를 가르쳐줬는데
이장원이 이걸 잘했다고.
-손바닥 TV 였나???-

★Hello, world!
페퍼톤스의 일본 발매 음반명.
C언어, 프로그래밍 언어의 기초 입문 예제라고 함.공대인증.
(난 뭔 소린지 모름)
위키링크

 

★신재평과 이장원은 학교게시판에 크레파스로 게임 같이 할 사람 구한다는
포스터(?)를 만들어 붙인적이 있다.
-하는 사람이 많이 없는 게임이었다고.-

★재평이는 노래를 잘합니다. 가수에요. 프로페셔널한테 뭐 그런 질문을. 잘해요. 잘한다고! 근데 전 모니터 꺼달라고 해요.(ㅋㅋㅋㅋㅋ)
-손바닥 TV-

★십년만 기다려. 너의 마음을 훔쳐줄테니까.
-장대라 추첵이야 2012.12-

★신재평은 멀리서 봐도 신재평이고 가까이서 봐도 신재평이에요.(장원)
무대도 크고 얼굴도 크니까 잘 보이실거에요.(재평)
  
★이장원은 아이폰의 자동완성기능을 사용함.
재평이라고 쓰면 '재평가'라고 나온다고.
-윽..난 이 기능 싫던데..

★공연 마지막날에는 칫솔을 베게 위에 두고 나간다. 그냥 자고 싶을 때 칫솔을 보고 이를 닦고 잔다. 
-2011 정희
 
★평: 우연히 길에서 UBS를 건네 받았다면....
   장: USB요? USB는 프로토콜인데..
   평: 메모리요. 공대얘기 하지마요.(단호) 
 
  
★이장원은 2011년 9월 과 2012년 9월(방송일 기준) 사이에 몇 번의 소개팅을 했다.
-추측, 집착돋넼ㅋㅋㅋㅋㅋㅋ-

★ 재평: 첫 월급을 받고 훈제연어랑 위스키를 샀어요.
-2011/8/25 아우라-
Posted by 알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