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mm 유성 볼팬

돈쓴거 2012. 10. 18. 23:12

Laknock 락녹
uni (mitsubishi pencil)

내가 이 펜 찾으려고 얼마나 노력했던가.



우연히 누가 놓고 간 것을 (분명히 말하지만 서랍장 바꾸면서 서랍에 놓고 버리고 간 것 맞음! 안챙겨가고!)
쓰는데 너무 좋은 거다. 진하고 부드럽고. 난 그냥 좋은 펜이어서라고 생각했는데 1.4mm라서 그런거였다.
1.4mm볼펜 있는지도 몰랐다.
클립부분이 절묘하게 부러져있고 스티커도 없고 아무 것도 없어서 knock nock등등으로 검색해도 안나옴 ㅠ.ㅠ
심에도 아무것도 안써있다고 생각했는데 (전에도 확인했었음) 써있더라. 근데 아무리 봐도 모델명이
아닌거다. (나중에 알고보니 리필심모델명) 혹시나 해서 검색했는데 뙇!!
눈누난나 주문하고 기분 완전 좋음.
완전 열심히 사진찍고 심지어 펜쇼핑몰에 위의 사진 두 개로 후기도 올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블로그인지 카페인지 (고시준비하는) 에서 국내에서 안판다고 해서 좌절했는데
인터넷 쇼핑몰에 있어서 쉽게 샀다. 좋은 세상. 필기용보다는 간단한 체크용이나 몇글자 쓸때 좋음.

멀티펜은...사실 멀티펜쓰지도 않는데 동료분이 준 제브라 클립온 멀티펜을 잃어버린거다..ㅠ.ㅠ
어디로 갔니..
있다 없으니 허전해서 구입. 같은 걸로 구입할까 했는데 얘가 더 깜찍이라 얘로 구입.
Posted by 알로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