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을 막고

ㅁㄱㅎ 2016. 3. 19. 11:34

여자게슷:여자가 너무 예쁜데 진짜 무매에요.
쌈: 어떻게 하면 무매에요?
     (예쁜데 무매라는게 이해안되는 쌈자)
게스트들:대화하는 족족 안 맞고 다 안맞고
손상: 그럼 경훈씨는 입을 막고 말하지 말라고 하고 계속 지켜보기만 할 거같아요.


민경ㅎ ㅜㄴ 너님이요 너요 너.
아주 가끔 솔직한 매력 넘나 터지지만 실수할까 불안해서 라됴게슷안하고 노래만 했으면 싶을때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상말로 알수있는건 암튼 경훈이 여친은 다 예뻤다???(궁예)안예쁘면 안돤다.

Posted by 알로에
,